Thursday, November 3, 2022

웨스턴 디지털 SMR HDD 데이터 암호 해독 및 SATA 변환기

WD SMR HDD 데이터 잠금 해제 SATA 커넥터 패키지 프로는 USB PCB를 SATA 인터페이스로 변환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이 변환 된 SATA 인터페이스의 데이터는 암호화되지 않습니다. 즉, 사용자는 데이터를 해독하기 위해 원래 USB PCB에 더 이상 전선을 납땜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사용자는이 커넥터를 원래 USB PCB에 간단히 설치하면 사용자는 환자 HDD를 이미지화하거나 SATA 인터페이스로 손실 된 데이터를 직접 추출 할 수 있습니다.

WD SMR HDD 데이터 잠금 해제 SATA 커넥터 패키지 프로는 다음 7 SATA 커넥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800041

800065

800069

810003

810012

810033

810035


참고 :이 WD SMR HDD 데이터 잠금 해제 SATA 커넥터 패키지 Pro는 ROM 및 펌웨어의 잠금을 해제하지 않으며 데이터를 해독하는 데만 도움이됩니다. 사용자가 펌웨어 영역에 액세스하기 위해 PCB를 잠금 해제해야 하는 경우 여기에서 WD SMR HDD 펌웨어 잠금 해제 PCB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DFL-WD 하드 디스크 복구 도구와 같은 하드 디스크 펌웨어 복구 도구를 가지고있는 경우, 사용자는 펌웨어 영역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펌웨어 잠금 해제 PCB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잠금 해제 ROM을 생성하기 위해 도구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쓰기 잠금 해제 ROM 다음 사용자는 펌웨어 영역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WD SMR HDD 데이터 잠금 해제 SATA 커넥터가 없으면 사용자는 원래 USB PCB에서 SATA로 수동 와이어 납땜을 수행하여 데이터를 해독하거나 사용자가 원래 USB PCB를 연결하여 환자 HDD를 데이터 잠금 해제 상태로 이미지화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USB 인터페이스가 손상되거나 전혀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수동 납땜으로 인해 원래 USB PCB가 다소 손상되고 원래 USB PCB가 손실될 위험이 추가되어 결국 케이스가 고장났습니다.


따라서이 WD SMR HDD 데이터 잠금 해제 SATA 커넥터 패키지는 더 쉽고 눈에 보이는 데이터를 얻기위한 납땜이없고 더 빠르고 안정적인 SATA 인터페이스로 데이터를 전송하기위한 납땜이 없도록 만들어졌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